매일신문

송가연 TKO에 석상준코치 "욕하는 놈 모두 X까" 홍영기 "족가족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가연 TKO에 석상준코치와 같은 팀 소속 홍영기가 폭력적인 옹호글을 남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16일 송가연과 같은 팀 소속인 석상준 코치는 자신의 SNS에 "가연이게 욕하는 놈들 모두 X까"라는 글을 게재했다.

같은 팀 소속 홍영기 역시 자신의 SNS에 "족가족가족가 이종카페 족가 인터넷에선 왕, 현실은 시궁창. 누구를 욕하기 전에 내가 그 사람을 욕할 만큼 열심히 살았는지 먼저 생각해보시길"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송가연은 지난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FC 020' 아톰급 매치에서 다카노 사토미에 1라운드 TKO 패를 당했다.

송가연은 경기가 끝난 후 상대 선수와 인사도 나누지 않은 채 굳은 표정으로 케이지를 빠져나가 '경기도 지고 매너도 졌다'는 비난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종격투기 선수 서두원이 송가연과 동료들에 대한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서두원은 격투기 커뮤니티 게시판 16일 '이종격투기 카페'에 사과글을 올렸다.

그는 "팀원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하고 경거망동하게 한 점 머리 숙여 사죄한다"면서 "송가연의 안타까운 모습에 감정이 격했던 것 같다.무조건 죄송하다"고 전했다.

송가연 TKO 석상준 홍영기 욕 옹호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가연 TKO 석상준 홍영기 욕 옹호 너무 발끈했네" "송가연 TKO 석상준 홍영기 욕 옹호 욱하는 마음에 실수를?" "송가연 TKO 석상준 홍영기 욕 옹호 너무 폭력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