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시리얼의 선두제품인 '켈로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강소라는, 최근 공개된 광고 화보에서 체중조절 시리얼의 모델답게 명품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켈로그 스페셜K'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티셔츠와 날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키니진을 매치, 보기만 해도 다이어트 욕구가 저절로 생겨나게 할 만큼 완벽한 몸매와 건강한 이미지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불구,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소라씨에게 먼저 고마움을 전한다"며 광고 촬영 후일담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더불어 "강소라씨의 날씬한 몸매,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켈로그 스페셜K'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 제의를 하게 되었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라 믿는다"고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강소라도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먹던 '켈로그 스페셜K'의 모델로 활약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켈로그 스페셜K'의 얼굴로서 많은 소비자 분들이 굶지 않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전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소라 시리얼 모델 발탁 소식에 누리꾼들은 "강소라 시리얼 모델 발탁 화이팅" "강소라 시리얼 모델 발탁 응원할게요" "강소라 시리얼 모델 발탁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