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5년 만에 함께 무대 오른다…"김현중·박정민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5년 만에 함꼐 무대에 오른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SS501의 멤버 김형준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영생, 김규종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같이 공연하네. 301크로스. 내일과 허영생 김규종" 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형준의 소속사 SH엔터테인먼트는 "허영생이 근무 중인 서울경찰홍보단이 오는 17일 개최하는 '뮤지컬&토크콘서트' 무대에 김형준, 김규종, 허영생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세 멤버의 만남은 현재 서울경찰홍보단에서 군복무 중인 허영생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약 5년만에 SS501의 세 멤버가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이 공연은 수익을 위한 공연이 아닌 무료 콘서트며 두 곡 정도 부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김현중 박정민은?"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대박이다" "SS501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얼마만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SS501은 2005년 싱글 음반 'SS501'로 데뷔한 이후 'Snow Prince' 'Love Like This' 'U R Man'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10년 DSP미디어와 계약 기간이 종료, 이에 따라 멤버들이 각각 새 소속사로 이적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