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유해진
삼시세끼 유해진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케이블TV tvN '삼시세끼-어촌편'이 23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삼시세끼' 공식 SNS에 게재된 배우 유해진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삼시세끼' 측은 지난 21일,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 속에서 유해진은 고무 재질의 슬리퍼를 신고 쪼그려 앉아 도끼를 들고 땔감용 장작을 패고 있으며 배우 차승원은 끼니를 챙기기 위해 불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 중 유해진은 장작패기에 집중하지 못하고 넋을 놓은 채 차승원의 등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표정으로 영혼이 완전히 빠져나간 듯한 유해진의 얼굴에서 섬 생활의 고단함이 드러나 있다.
이에 제작진은 "대체 집안 일은 왜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걸까요. 불 피우면 밥 해야 하고, 밥 먹고 나면 설거지하고, 설거지 끝나면 또 저녁 준비해야 하고, 저녁 먹으려면 또 불 피워야 하고. 여러분은 지금 불 피우다 하루가 다 갈 것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라는 글귀를 덧붙였다.
삼시세끼 유해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유해진 차승원 대박" "삼시세끼 유해진 초호화 게스트 기대된다" "삼시세끼 유해진 표정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강원도 정선에서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촬영이 진행됐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참여하며 정우, 추성훈 등 초호화 게스트까지 가세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