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구찌 모델로 선정돼 화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Gucci)'가 한국 배우 최초로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전지현과 함께 진행한 아이코닉 액세서리 광고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노르웨이 출신의 세계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솔베 선즈보(Solve Sundsbo)에 의해 런던에서 촬영됐다.
구찌는 액세서리 라인과 새로운 스타일의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전지현은 검은색 민소매 드레스 차림에 파인 주얼리와 워치를 착용하고 독보적인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전지현은 구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바나 컬러에 투명한 탬플, GG 인터락킹 로고와 팔라듐-블랙-팔라둠의 웹 스트라이프가 특징적인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은은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기도 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 진행한 광고 캠페인은 2015년 2월부터 아시아 전역에 걸쳐 주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매체를 통해 본격 전개된다.
전지현 구찌 모델 선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지현 구찌 모델 선정 대박" "전지현 구찌 모델 선정 잘 어울리네" "전지현 구찌 모델 선정 선글라스 화보 카리스마가 느껴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