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승연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 이미 "풍문으로 들었소" 출연中 ...어떤 역?

사진, 공승연 SNS 캡처
사진, 공승연 SNS 캡처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로 합류하게 된 공승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승연은 과거 케이블채널 tvN 프로그램 '아이러브 이태리'에 출연해 미미 역을 맡은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가수 지망생 서윤지역을 통해 공중파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또한 지난 달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는 서누리 역을 맡았으며 극중 주연 서봄(고아성 분)의 언니로, 아나운서 시험에 청춘을 보내고 있는 인물로 열연 중에 있다.

공승연은 꾸준히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혀왔고 앞으로 '우결4'를 통해 예능 무대까지 나서게 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공승연, 이쁘다" "공승연, 아 거기 나왔구나" "공승연,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4' 제작진은 2일 공승연이 가수 헨리, 이종현, 김예원 등과 함께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밝혔으며 이날 새 멤버 4명은 첫 촬영에 돌입했다. 이들은 기존 방식과 달리 각각 1대 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의 배우자를 선택하게 되며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4'에 합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커지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