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정아 전상우 열애 "11월 골프모임 통해, 아직 연애초기라 결혼 언급은 조심스러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박정아 SNS
사진, 박정아 SNS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34)와 프로골퍼 전상우(32)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박정아 소속사 WM컴퍼니 관계자는 12일 일간스포츠에 "박정아가 지난해 11월 지인들과 함께 한 골프모임에서 전상우를 처음 만났다"며 "서로 호감을 느끼고 있다가 올 1월 초 연인으로 발전, 3개월 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아직 연애 초기라 두 사람의 결혼까지 언급하기에는 조심스럽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단계이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박정아는 2001년 쥬얼리로 데뷔해 예능과 드라마, 광고계를 섭렵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어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웃어라 동해야' '당신 뿐이야' '내 딸 서영이' '귀부인' 등에 출연, 2010년 쥬얼리서 탈퇴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중이며 현재는 지난해 JTBC 예능 '예뻐질지도' 이후 차기작을 고르는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아의 연인인 전상우는 2004년 KPGA에 입회한 실력파 골퍼로 180cm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전상우는 지난 2004년 KPGA 입회, 2006년 KPGA투어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르는 등 실력파 골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정아 전상우 열애, 축하해요" "박정아 전상우 열애, 성유리에 이은 두번째 프로골퍼와의 열애네" "박정아 전상우 열애 너무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