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진호 박지윤 크라임씬2 출연 "시청자 요구에 힘입어…추리 투톱의 귀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종합편성채널 JTBC '크라임씬2'에 박지윤과 홍진호가 출연한다.

박지윤과 홍진호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합류한다.

'크라임씬 시즌1'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였던 명불허전 '추리 투톱'이라 불리는 이들이라 기대가 높다.

윤현준 PD는 "두 사람의 추리를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빗발치는 요구에 힘입어, 두 사람의 시즌2 합류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시즌1의 히어로 홍진호와 박지윤의 출연이 확정된 가운데 새로운 고정 출연자 3명은 누구일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크라임씬2'는 4월 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홍진호 박지윤 크라임씬2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진호 박지윤 크라임씬2 합류 기대된다" "홍진호 박지윤 크라임씬2 합류 본방사수" "홍진호 박지윤 크라임씬2 합류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