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타이거JK 윤미래 조단
'해피투게더3'에 가수 타이거JK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사랑꾼 특집′으로 꾸며져 연예계 대표 사랑꾼 심혜진, 김성은, 별, 타이거JK, 레이먼킴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소문난 애처가인 타이거JK는 아내 윤미래와 초등학생이 된 아들 조단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훌쩍 큰 조단의 모습에 "크면 클수록 윤미래를 닮았다"며 모두 놀라워했다.
또한 타이거JK는 "조단이 만든 곡이 이번 앨범에 실린다"며 조단의 놀라운 음악적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자주 조단과 못 놀아주는 죄책감에 조단을 볼 때마다 안아줬다. 그런데 조단이 ′그러지마. 이제 애가 아니잖아′ 그러더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타이거JK는 아내 윤미래와 방송 중 실제로 싸운 적이 있음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예전에 ′런닝맨′에 윤미래와 출연했다. 그 때 진짜로 부부싸움을 했다. 권태기였다"며 "윤미래가 더운 날 내가 고른 블랙슈트를 입었는데 ′너 때문에 화장도 다 지워지고 이게 뭐냐′며 화를 냈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3' 타이거JK 윤미래 조단 가족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타이거JK 윤미래 조단 가족 보기 좋다" "'해피투게더3' 타이거JK 윤미래 방송중에 진짜 싸웠구나" "'해피투게더3' 타이거JK 윤미래 아들 조단 진짜 많이 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