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평화시장 화재 발생, 불길 발생 20분만에 진압...인명피해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YTN 뉴스 캡처
사진, YTN 뉴스 캡처

대구 평화시장에 화재가 발생해 건물 입주민과 상인 등 수십여명이 긴급 대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오후 4시 7분경 대구시 동구 신암동 평화시장 내 위치한 3층 주상복합건물 1층에서 불길이 발생했다.

다행히 소방대원에 의해 20여분만에 화재가 진압,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불이난 해당 3층 건물 1층에는 수십개의 상가가 입주해 있으며 2~3층은 거주용으로 사용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건물 주민에 따르면 "2년여 전에도 1층 상가에서 불이나 안전점검을 한 적 있다"며 "다시 또 불이 난 것으로 보아 건물 내부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대구 평화시장 화재 발생 소식에 누리꾼들은 "대구 평화시장 화재 발생, 인명피해가 없다니 다행이다" "대구 평화시장 화재 발생, 큰일날뻔했다" "대구 평화시장 화재 발생, 예전에도 불이 났다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이 난 평화시장은 닭똥집 골목으로 유명한 대구의 전통시장으로 현재 경찰은 감식을 통해 화재 원인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