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개그콘서트' 라스트헬스보이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모델 이연 투입"
'개그콘서트' 라스트헬스보이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이 코너를 통해 체중 감량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김수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개그맨 김수영은 지난 8주간의 혹독한 다이어트에 지친 모습이었다. 이에 이승윤은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꿔줘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이승윤은 이를 위해 섹시미와 건강미가 넘치는 모델 이연을 투입했고, 그 결과 김수영은 지난 주 125.3kg에서 121.2kg으로 4.1kg을 추가로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이에 이승윤은 "8주 만에 47kg을 감량했다. 이제 초고도 비만에서 고도 미만이 됐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개그콘서트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소식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이연 투입이 효과있나?" "개그콘서트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대박이다" "개그콘서트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엄청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