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엠바고가 걸려있던 경향신문 기사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완구 총리 비타500 박스' 패러디가 등장했다.
앞서 경향신문은 15일자 1면 기사에 "2013년 4월 4일 오후 4시 30분, 이완구 부여 선거 사무소에서 성완종 측이 승용차에서 비타 500박스를 꺼내 이완구 총리에게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비타500' 패러디물이 속속 게재되고 있다.
한 네티즌은 비타500 병에 5만원 권에 들어간 신사임당 얼굴을 합성 한 후 '한 박스의 활력, 총리도 반한 맛'이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을 게재하며 풍자해 눈길을 끌었다.
'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정말 씁쓸해" "'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총리도 반한 맛 맞네" "'경향신문 엠바고' 이완구 비타500 박스 전달에 패러디 등장 오죽하면 이런 패러디가 나오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