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홍철 심경 고백, 복귀 계획 질문하자 "복귀에 대한 어떤 생각도 없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방송인 노홍철이 방송 복귀에 대해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이 향하고 있다.

23일 여성지 우먼센스는 노홍철의 최근 사진과 근황 인터뷰를 공개, 사진 속 노홍철은 우비를 입은 채 자전거를 끌고 외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얼굴 대부분을 덮고 있는 수염과 수척해진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해당 매체 보도에 따르면 노홍철은 "최근 불어난 체중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 주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 알아봐주시는 분들의 사진 촬영에 응해줄 수 없다는 게 죄송하다"며 근황과 함께 사과의 말을 남겼다.

이어 그는 복귀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MBC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 이후 복귀에 대해 묻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까지는 복귀에 대한 어떤 계획도 없다."고 밝혔다.

또한 "방송도 좋아하지만 다른 쪽에도 관심이 많아서 앞으로 뭘 해야 할지 고민 중이다. 실망했을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마무리했다.

노홍철 심경 고백에 누리꾼들은 "노홍철 심경 고백, 화이팅" "노홍철 심경 고백, 안타깝네" "노홍철 심경 고백, 어쩌다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무한도전'에서 자진 하차 했으며 현재까지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