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화 '간신' 메인 예고편 공개 "광기 어린 연산군 모습에 기대만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간신'의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간신'의 포스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조선 최악의 간신 임숭재(주지훈 분)와 연산군(김강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간신 임숭재는 두손을 공손히 모은 채 왕을 향해 고개를 조아리면서도 간특한 미소와 권력에 대한 탐욕어린 눈빛을 빛내고 있다. 곤룡포를 풀어 헤친 채 비스듬히 걸터앉아 광기 어린 웃음을 짓는 연산군의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예고편 역시 파격적이다. 메인 예고편에는 "1505년 연산군은 채홍사를 파견해 팔도의 미녀를 강제로 징발했고, 그 수가 1만이 넘었다 하니, 그로 인한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는 중종실록의 구절을 시작으로 광기어린 연산군의 모습을 현란하게 그려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숭재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그의 살기 어린 눈빛이 궁에 들이닥칠 파란을 암시한다"며 "그 모습이 왕을 둘러싼 간신들의 날카로운 대립을 예고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