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는 5월 2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이날 어린이들은 무료입장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경기 당일 매표소 부근 팬 만족 데스크에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어린이 입장객 2천15명에게는 파워오투 음료도 제공된다.
또 지난해 K리그 홍보대사로 임명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 폴리'가 대구스타디움을 찾는다. '로보카 폴리'는 대구FC 마스코트 '빅토'와 함께 경기장 주위를 돌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어린이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대구FC는 이날 경기에 앞서 현대백화점과 함께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연다. 현대백화점을 통해 접수한 유치부와 초등부 어린이 2천 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대구스타디움 동편 태극광장에서 진행된다.
특별 경품 추첨 행사도 있다. 1등 LG 클래식 LED TV 42인치, 2등 LG 휘센 제습기 칼라하리, 3등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이 하프타임에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대어초밥 식사권, 매드포갈릭 메뉴 교환권도 선물 된다.
대구FC 2015시즌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하거나 티켓링크(ticketlink.co.kr)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김교성 기자 kg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