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희의 '사랑하는 은동아' 스틸컷이 공개됐다.
윤소희는 6일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를 통해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소희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자전거를 타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수수하면서도 깔끔한 하늘색 셔츠와 흰 팬츠를 매치했다.
윤소희는 극중 남자 주인공 지은호(백성현 분)가 20년 세월동안 잊지 못하는 첫사랑 지은동의 20대 시절을 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윤소희는 맑은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20대 은동 그 자체다"라고 밝혔다.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김사랑, 주진모 등이 합류했다.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 스틸컷 공개에 누리꾼들은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 스틸컷 공개 예쁘다"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 스틸컷 공개 아름다워" "'사랑하는 은동아' 윤소희 스틸컷 공개 팬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순정에 반하다'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