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술자리 포착…"립스틱은 왜 입술에 발랐을까?" 궁금증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의 술자리가 포착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라준모(차태현)와 탁예진(공효진)의 호프 회동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20년지기 절친이자 KBS 입사동기. 특히 준모와 예진은 KBS 대표 예능인 '1박 2일'과 '뮤직뱅크'를 책임지는 메인 연출자로, 예능국 안에서 투닥 거리며 새로운 앙숙 케미를 선보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마주 앉아 맥주를 마시는 준모와 예진의 분위기가 극과 극 대비를 이루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예진은 마치 억울한 일을 토로하듯 과장된 손동작과 표정으로 열변을 토하고 있지만 이를 듣는 준모는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며, 예진의 립스틱을 강탈한 듯 입술을 핫핑크색으로 칠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스틸컷에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대박 조합이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기대된다" "프로듀사 차태현 공효진 립스틱은 왜 발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