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후아유 육성재, '육성재휠'의 킥보드 위엄…"정우성 이을 장면 일 줄 알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후아유-학교2015 방송 캡쳐
사진. KBS 후아유-학교2015 방송 캡쳐

후아유 육성재, '육성재휠'의 킥보드 위엄…"정우성 이을 장면 일 줄 알았다"

육성재가 화제의 퀵보드신에 대해 설명했다.

육성재는 21일 경기도 안성 세트장에서 진행된 KBS 2TV '후아유-학교 2015' 제작발표회에서 "그 장면이 촬영 할때는 정말 멋있었다. 감독님들도 잘 나왔다고 칭찬해줬다"고 언급했다.

이어 "정우성 선배님의 뒤를 이을 폭주장면이 나왔을 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방송보니깐 웃기다는 반응이 많더라"며 "아무래도 전 장면에서 아버지와 감정신이 있다가 웃긴 장면이 나와 그랬나보다. 육성재와 공태광은 망가지는 모습을 주저하지 않는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기도 하다. 4회 내 최고시청률을 찍었다고 하더라"고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귀엽다거나 웃기다는 평으로 육성재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한 장면이다.

'후아유-학교2015'는 2015년을 살아가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은 물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첫방송 이후 8회만에 최고시청률 6.7%를 기록했다. 후아유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