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 김연우? 네티즌 수사대 출동!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가 '딸랑딸랑 종달새'를 꺾고 4대 복면가왕으로 올라섰다.
이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했다. 1, 2라운드와는 다른 창법을 불러 의도치 않게 자신의 신변을 숨기는 노련미도 보였지만, 네티즌들의 눈을 속이기엔 쉽지 않아보인다.
네티즌들은 클레오파트라의 정체로 김연우가 지목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마이크를 쥐는 모습 때문이다. 이날 클레오파트라는 묵직한 손으로 마이크를 감싸 안고 노래를 불렀다. 이는 김연우가 노래 부르는 특유의 동작과 유사하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다.
또한 클레오파트라가 1라운드에 선보였던 '오페라의 유령' OST는 지난 2014년 김연우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곡으로 특히 클레오파트라의 음색이 김연우의 목소리가 유사해 네티즌들은 그의 정체로 김연우를 강력하게 지목하고 있다.
과연 매주 주목을 끌고 있는 복면가왕의 정체는 김연우가 맞을지, 매주 '복면가왕' 방송이 끝날때마다 네티즌들의 추측과 관심은 날로 커지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