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학교 2015, 세강고 미녀 삼인방 은비-송주-시진의 우정 가방! '예~뻐~'
깜짝 놀랄만한 반전과 극 중 연기자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매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KBS2 월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은비-송주-시진, 세강고 미녀 삼인방의 우정 가방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 된 '후아유-학교 2015'에서 은비-송주-시진의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며, 서로에 대한 믿음을 다시 확인한 삼인방의 우정 가방이 시선을 끌고 있다.
후아유-학교 2015 1회에서 은별(김소현)과 송주(김희정)의 수학여행 커플 백팩을 내심 부러워하던 시진(이초희)의 마음을 눈친 챈 송주가 셋 만의 우정 가방을 선물해 다시 한 번 셋의 우정을 확인했다.
특히, 송주가 은비와 시진에게 선물한 우정 가방은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의 라이커스 미니백은 블랙, 실버, 핑크, 블루 4가지 블링 블링한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귀여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방 너무 예쁘다! 나도 친구들이랑 우정가방 메고 싶다" "후아유 완전 재밌다. 세명의 우정 케미 너무 좋음" "방송 보면서 가방 예쁘다 생각했었는데, 컬러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월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속 우정 패션을 완성해준 미니백은 뉴욕 핸드백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라이커스(Rikers)으로 알려졌다. 라이커스는 엠보 처리 된 오야니 특유의 로고 문양과 2015년 트렌드인 버켓 형태가 어우러져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 등 어떤 의상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할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며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매회 주인공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반전은 물론 이제까지 학교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여학생들의 우정 케미 그리고 삼각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모습들로 눈길을 끌고 있는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