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올슉업'에서 친분을 쌓아 올해 초부터 시작했다"? 소속사 부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23)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26)이 열애설이 제기되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사진 한 장이 화제의 대상이 되고 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 속에 김동준과 정재은은 똑같은 옷을 입고 있다. 스타 밥차를 진행하는 김동준이 입고 있는 티와 정재은으루 추정되는 여성이 같은 옷을 입고 장난치는 모습이 찍힌 것이다.
사진 속 김동준의 얼굴은 확연히 드러나지만, 정재은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얼굴은 확인되지 않는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김동준-정재은 열애설, 제국의 아이들도 열애설이 터지는구나" "김동준-정재은 열애설, 둘 사이 진짜 정체는 뭐지?" "김동준-정재은 열애설, 연상연하 커플도 나쁘지 않지. 이 티를 보니까 확실한 거 아닌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한 매체는 "김동준과 정재은이 뮤지컬 '올슉업'에서 친분을 쌓아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동준이 뮤지컬에 새롭게 도전하면서 선배인 정재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친해졌다. 이 과정에서 서로의 소탈한 성격에 매력을 느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
정재은이 세 살 연상이지만, 남자다운 성격을 지닌 김동준이 정재은을 오빠처럼 잘 챙겨주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동준과 정재은은 지난해 11월 뮤지컬 '올슉업'에서 각각 엘비스와 산드라 역을 맡았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