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캠프' 이덕화, "해외에서 상어 낚은 적 있다" 대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방송 캡쳐
사진. SBS 방송 캡쳐

힐링캠프 이덕화 최수종

'힐링캠프' 이덕화, "해외에서 상어 낚은 적 있다" 대박

이덕화가 상어 낚시를 했던 과거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자유남편' 편으로 이덕화와 최수종이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와 낚시 이야기를 하던 이덕화는 "나는 허풍은 안 떤다. 한가한 시절이 있어서 해외에 낚시를 갔다. 상어가 잡히더라. 해 뜨기 전에 걸었는데 해가 중천에 걸려 있더라. 서너 명이 잡아 올렸더니 새끼를 가졌더라. 그래서 사진만 찍고 놓아 줬다"고 말했다.

이에 이경규는 "사진이 있냐"고 물었고, 이덕화는 "집에 있다. 나중에 가져오겠다. 사진이 정말 멋있게 나왔다. 내가 40대다. 몸도 좋았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이경규는 "사진이 없는 것은 인정해주지 않는다"며 허풍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진이 증거로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힐링캠프 이덕화 최수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덕화 최수종, 상어를 잡다니","힐링캠프 이덕화 최수종, 이덕화 대박이네","힐링캠프 이덕화 최수종, 힐링캠프 재미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