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결혼, 사랑스러움 물씬 풍기는 예비 신부 최초 공개!
god 맏형 박준형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6일 결혼을 앞둔 박준형은 영화 같은 웨딩 화보와 함께 베일에 쌓여있던 예비 신부의 모습도 함께 공개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보 속 화이트 상의로 은은한 멋을 낸 박준형은 블랙 보타이와 선글라스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스타일답게 웨딩 화보에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예비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얼핏 보아도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와 우아함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박준형과 예비 신부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며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 표정을 짓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함께 촬영했던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준형과 지난 해부터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온 예비 신부와 2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god 멤버 김태우의 사회를 바탕으로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진행된다.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