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해전 이현우
'연평해전' 이현우, 박보검과 훈훈한 셀카 공개… "우리 둘이 정말 닮았나 보다"
'연평해전' 이현우와 박보검의 외모가 화제다.
이현우는 지난해 자신의 트위터에 "영화 시사회에서 보거미(박보검)를 만났다. 우리 둘이 정말 닮았나 보다. 박보검=이현우, 이현우=박보검. 영화도 재밌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와 박보검은 훈훈한 닮은꼴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이현우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화 '차이나타운'을 보고 왔습니다. 정말 모든 분이 대단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대단한 힘이 있는 영화"라며 "보검아 영화 잘봤다. 나보다 키도 크고 잘생기고 성격도 좋은 보검이한테 맨날 쌍둥이 소리를 듣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해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한 영화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29일,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북방한계선(NLL) 남쪽의 연평도 인근에서 대한민국 해군 함정과 북한 경비정 간에 발생한 해상 전투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