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정화
'라디오스타' 예정화, "몸매는 보정안해"…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도 증명
라디오스타 예정화가 뒤태미녀로 화제가 된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는 '시선 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전효성, 소유, 예정화, 김연정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예정화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사격장 뒤태녀 사진에 대해 "설정 아니고 친구가 찍어서 SNS에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엔 보정을 하는데 그 사진은 전혀 보정을 하지 않았다"면서 "타고난 건 아니고 운동을 많이 했다. 가족들 모두 운동을 즐긴다"고 설명했다.
예정화는 앞서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도 해당 사진에 대해 보정한 것이 아니라며 직접 증명해 보였다.
예정화는 "똑같은 옷 입고 증명해 보이겠다. 2분만 기다려 달라"며 자리를 비웠고, 이후 옷을 갈아 입고 나타나 S라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디오스타 예정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예정화, 몸매 대박","라디오스타 예정화, 예정화 보정 안해도 저러니 좋겠다","라디오스타 예정화, 예정화 다이어트 자극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하늘 아래 두 태양 없다더니" 손 내민 한동훈, 선 그은 장동혁[금주의 정치舌전]
"李, 입틀막법(정보통신망법) 거부권 행사하라"…각계서 비판 쇄도
홍준표 "통일교 특검하면 국힘 해산 사유만 추가"…조국 "동의한다"
李대통령 "가장 낮고 어두운 곳에서 태어난 예수의 삶 기억"
'대구군부대이전' 밀러터리 타운 현대화·신산업 유치…안보·경제 두 토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