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분을 숨겨라' 김범, 정통 액션 선보여… '흥미진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방송 캡쳐
사진. tvN 방송 캡쳐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정통 액션 선보여… '흥미진진'

배우 김범이 정통 액션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월화 미니시리즈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5회에서 고스트 추적에 나선 '차건우'로 완벽 빙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범은 긴장감 속에서 의리와 기지를 발휘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쳤다.

먼저, 해커 이상인(하윤미 역)의 몸에 설치된 폭탄을 막았다. 폭탄이 언제 터질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이 이어졌고, 김범은 결정한 듯 전선을 잘랐고, 폭발이 임박한 순간 멈춰 안도감을 드러냈다.

또한 다음 목표물 수사 중, 같은 팀원인 윤소이(장민주 역)가 납치 되 윤소히 구하기에도 나섰다.

고급세단을 미행하다, 급히 핸들을 꺾고 윤소이를 구하러 갔다. 국도 바닥에 놓인 GPS송신기를 발견해 납치장소를 찾아내기도 했다.

김범은 상대방과 격전하며 마지막 힘을 쥐어짜내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 이때 김범의 '정통 액션'이 등장했다. 일촉즉발 분위기 속 강렬하면서도 거친 매력을 드러냈다.

김범은 최강 팀워크를 발휘하면서도 '인간병기'의 면모가 무엇인지를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분을 숨겨라 김범, 액션 멋지다","신분을 숨겨라 김범, 김범 화이팅","신분을 숨겨라 김범, 드라마 재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