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스월드 브라질 우승' 최송이, 과거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

사진. MBC 방송 캡쳐
사진. MBC 방송 캡쳐

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미스월드 브라질 우승' 최송이, 과거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

한국계 브라질인 최송이(25·브라질명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가 브라질의 대표 미녀로 뽑혀 미스월드 대회에 출전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가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모습이 다시금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8일(현지시간) 브라질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최송이(25·브라질명 카타리나 쇼이 누네스)는 지난달 말 진행된 2015 미스월드 브라질 대표 선발대회에서 2위에 올랐다.

이후 선발대회에서 1위에 선정된 출전자가 기혼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우승 자격을 박탈당하게 됐고 이에 최송이가 자연스럽게 1위에 등극하며 오는 12월 중국에서 열리는 미스월드 대회에 브라질 대표로 출전할 자격을 얻게 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미스월드 대회에 출전하게 된 최송이가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모습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한 최송이는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을 위해 브라질로 향하는 멤버들을 위해 특급 브라질 과외를 펼쳐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그때 그 선생님이 최송이였구나","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예쁘다","미스월드 브라질 최송이,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