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 EXID 솔지·임원희 닮은꼴에 하늬 "실제로 보니 더 닮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짜사나이' EXID 솔지가 닮은꼴 배우 임원희와 드디어 만났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는 유격훈련을 마친 멤버들의 '화합의 장'이 그려졌다.

이날 EXID는 화합의 장 마지막 무대에 깜짝 등장해 부대원들을 환호하게 했다. 병사들은 본능적으로 무대 앞으로 뛰어나가 EXID를 맞이했다.

병사들은 EXID의 동작 하나하나에 크게 환호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 역시 방송 이래 가장 밝은 모습으로 떼창에 나섰다.

무대가 끝난 뒤 솔지는 자신과 닮은꼴인 임원희를 향해 "우리 아버지다. 이렇게 실제로 뵙게 돼 정말 감사하다. 굉장히 가족 같고 정말 좋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늬 역시 "실제로 뵈니까 더 닮았다"고 거들어 웃음을 안겼다.

'진짜사나이' EXID 솔지 임원희 닮은꼴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EXID 솔지 임원희 닮은꼴 정말 닮았네" "'진짜사나이' EXID 솔지 임원희 닮은꼴 대박" "'진짜사나이' EXID 솔지 임원희 닮은꼴 진짜 아버지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