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시아 최고 지향하는 전국 최대 성형외과…V성형외과

V(브이)성형외과는 전국 최대, 최고 수준의 수술센터와 의료진, 첨단 의료장비 등을 앞세워 아시아 최고의 성형외과로 발돋움하고 있다. V(브이)성형외과 제공
V(브이)성형외과는 전국 최대, 최고 수준의 수술센터와 의료진, 첨단 의료장비 등을 앞세워 아시아 최고의 성형외과로 발돋움하고 있다. V(브이)성형외과 제공

대구 동성로에 자리 잡은 V(브이)성형외과는 아시아 최고의 성형외과를 목표로 한 지역 대표 성형외과다. '고객에게 미용성형을 통해 행복한 삶에 도움을 주는 것'을 핵심가치로 전국 최대 규모의 압도적인 시설, 최첨단 장비, 뛰어난 의료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V(브이)성형외과는 총 면적 2천200㎡로 단일 면적으로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중앙수술센터는 성형외과의 수술센터로는 압도적인 시설과 규모로 유명하다. 중앙수술센터에는 최상의 전신마취기를 보유한 16개의 개별 수술실과 유럽, 미국 및 한국의 최첨단 수술 장비들이 갖춰져 있다. 긴급 상황에 대비해 이중안전장치 가스공급시스템과 무정전 안전장치시스템, 헤파필터를 갖춘 자동환기시스템 등이 구축돼 있다. 초대용량의 E.O 가스멸균기와 고온'고압의 증기멸균시스템 등이 마련됐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명과 마취전문 간호팀이 상주하며 수술 환자의 안전을 책임진다.

전자동 환자 마취시간 관리프로그램과 개별'중앙집중 모니터링시스템, 자동 체온유지시스템 등 수술환자 안전을 위한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V(브이)성형외과의 수술시스템은 해외 각국의 병원들이 앞다퉈 본받을 정도로 아시아 최고 수준에 올라 있다.

V(브이)성형외과는 '최상의 실력으로 승부하는 결과 중심의 성형외과'를 추구한다.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전문의들이 눈'코뿐만 아니라 지방이식, 비만, 피부 레이저, 안면 윤곽 등 성형 전반에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료진은 분야별 진료로 전문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전국 학술대회에 참가하며 의료 역량을 발전시키고 직접 국제 심포지엄을 열기도 한다.

V(브이)성형외과는 지역에서 머물지 않고 전 세계 성형외과와 경쟁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V(브이)성형외과를 경험한 해외 고객이나 의료관계자들이 대구에 이 정도 높은 수준의 성형외과가 있다는 것에 놀라고 감탄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V(브이)성형외과는 지난 2012년 중국 광저우 상담사무소를 개소한 데 이어 중국 쩡저우와 선전에 상담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대구의 최대 의료관광국인 중국의 환자를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시도다. 이 밖에도 중국 상하이와 샤먼, 베이징의 여러 병원과 연계해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도 주요 활동 무대로 삼고 있다. 태국 방콕과 베트남 하노이, 캄보디아 등지에도 상담사무소를 설치했으며 여러 기관 및 병원들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원석 V(브이)성형외과 원장은 "시설, 실력, 서비스에서 아시아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는 데 항상 노력하고 또 노력한다"면서 "뛰어난 시설과 시스템에 그치지 않고 수술과 회복을 도와줄 철저한 프로정신의 의료진이 전 과정에서 철저하고 친절하며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1577-2604.

의료특집팀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