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애교반지는 어디꺼? 이진욱에 사랑스러움 발산시키는 애교반지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애교반지는 어디꺼? 이진욱에 사랑스러움 발산시키는 애교반지

매주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의 사랑스러운 여인, 하지원의 주얼리 스타일링이 화제다.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사랑스러운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하지원은 매회 옷과 가방뿐만 아니라 주얼리 스타일링으로도 따라 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손 동작이 많아 유독 눈에 띄는 것은 단연 반지 스타일링. 때로는 여러 개,때로는 한 가지 빅 사이즈의 반지로 포인트를 주는 하지원의 극 중 패션에서 지난 주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일명 애교 반지다.

애교 반지는 새끼 손가락에 착용하는 애끼링으로, 물을 마실 때나 전화를 할 때 자연스럽게 새끼 손가락을 드는 여성들의 습관에서 비롯된 애칭이다.

하지원이 극중에서 착용하는 애교 반지는 진주로, 진주 반지는 보통 네 번째 손가락에 낀다는 편견을 깨고 새끼 손가락에 착용했다. 게다가 진주반지를 2개 혹은 그 이상 착용함으로써 [레이어드 애끼링]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애끼링은 하지원의 극 중 사랑스러운 역할과 맞물려 애교반지라는 스타일 아이콘을 만들어냈다.

2030 직장 여성의 마음을 공략하며 매 회마다 오피스룩의 이슈 아이템을 만들어내는 하지원의 러블리 프렌치룩에 주목해보자.

한편 SBS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는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