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은 4일 견본주택을 열고 각산서한이다음을 분양한다.
전용면적 59㎡(96가구), 74㎡(80가구), 84㎡(196가구) 등 모두 372가구로 구성되는 이 단지는 대구혁신도시와 반야월역을 잇는 길목에 위치한 데다 인근에 롯데쇼핑프라자, 이마트 등 상업시설이 풍부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단지 앞에 조성 중인 구 대구선 이전터인 그린밸리는 미래 가치를 키우고 있다. 그린밸리는 저층 위주의 주택과 상업 밀집 지역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우수한 교통여건도 자랑거리다. 각산서한이다음 단지 바로 앞에 반야월로가 펼쳐져 있고, 근처에 도시철도 1호선 반야월역이 위치한다. 안심로, 범안로와 바로 연결되는 혁신도시 내 혁신대로와 함께 동대구'팔공IC 등이 바로 곁에 있어 사통팔달 교통요지로 손꼽힌다.
서한 김민석 이사는 "혁신도시에서 4차에 걸친 서한이다음을 분양하는 동안 기회를 잡지 못한 실수요자를 위해 중소형 전문의 가장 인기 있는 평형들로 단지를 구성했다"며 "적은 비용으로 실수요자들이 새집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동구 파티마병원 삼거리에 있다. 문의 053)791-6200.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