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 똑 닮은 앗 뜨거 리액션! '흐뭇+훈훈'
비글 자매 설아-수아와 송도 아기보살 대박이의 '만두' 리액션이 공개돼 웃음을 선사했다.
오는 13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5회에서는 '매일매일 서프라이즈'가 방송된다. 이중 이동국의 오남매 중 역대급 장난기로 매회 웃음을 선사하는 설아-수아와 송도 아기보살 '대박', 3남매가 전주 한옥 마을을 방문한다.
공개된 스틸 속 설아-수아-대박은 무척 뜨거운 찐 만두를 입에 댄 후 만두의 예상치 못한 뜨거운 맛에 깜짝 놀라는 모습. 난생처음 뜨거운 음식을 먹는 듯 깜짝 놀라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설아는 표정 하나에 비글미를 듬뿍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설아는 평소 움직임이 큰 '화끈' 스타일답게 리얼한 표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늘 위로 솟아오른 눈썹과 두 배가 커진 콧구멍은 만두 하나가 얼마나 큰 충격을 선사했는지 가히 짐작하고도 남을 정도이다. 이어 수아는 깜짝 놀라 온몸을 뒤로 빼며 펄쩍 뛰어 오히려 이동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송도 아기보살 대박은 앙증맞은 두 손을 하늘 위로 번쩍 올리며 아빠에게 SOS를 청해 이동국을 오히려 당황하게 했다.
과연, 만두의 어떤 맛이 설아-수아-대박을 깜짝 놀라게 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설아-수아-대박의 앗 뜨거 리액션 소식에 네티즌들은 "요즘 설아-수아 장난치는 거 보는 맛에 산다 넘 귀여워~", "비글이란 단어는 설아-수아를 위한 말인 듯 표정에서도 비글미가 느껴지네~", "삼남매 매력이 표정에 다 들어 있는 듯 아이구 귀여워라~"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