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김영광, 홍콩 남성지 '엘르멘' 표지 장식! 역시 '신한류 대세!'
배우 김영광이 홍콩 남성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김영광은 글로벌 라이선스지이자 홍콩에서 영향력 있는 패션지로 손꼽히는 '엘르멘' 10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며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뻗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화보 속 김영광은 평소 모습을 십분 드러낸 듯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였다. 성큼 다가온 가을 겨울 시즌을 반증하듯 도톰한 카키색 무스탕을 걸치고 가벼운 티셔츠와 심플한 슬랙스를 매치한 김영광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카모플라쥬 패턴의 스니커즈로 키치한 매력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범아시아 남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색없는 모습이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김영광의 환한 미소다. 평소 소년 같은 밝고 천진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를 지녔다는 평을 받은 김영광은 홍콩 '엘르멘'을 통해서도 특유의 긍정적이고 소탈한 분위기를 전해 국적와 언어를 뛰어넘어 해외에서 역시 널리 사랑받는 비결을 짐작하게 했다.
이 외에도 커버 스토리를 장식한 김영광의 화보와 진솔한 면모와 근황을 담은 인터뷰는 홍콩 '엘르멘'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영광은 서울 대지진을 배경으로 한 블록버스터 드라마 JTBC '디데이'에서 일반외과의 이해성 역을 맡아 가슴 저릿한 인간애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디데이'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