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기하 "아이유, 나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 팬카페에 애정 드러내

사진. 연합뉴스 출처
사진. 연합뉴스 출처

장기하 아이유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인정

가수 아이유(22)가 장기하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장기하(33)도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기하는 8일 장기하와 얼굴들 팬 카페에 "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다"라며 아이유와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장기하는 "아이유씨랑은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며 "그때 대화를 나눠보고 저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씨 역시 그 날 저를 좋게 봐주었더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다"고 덧붙였다.

장기하는 아이유에 대해 "나에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라고 밝혔다.

그는 또 "나랑 아이유씨를 아껴주시는 분들이 걱정하시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 좋게 잘 만나겠다"며 "서로 격려해 가면서 전보다 더 좋은 음악 만들게요.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