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돌아온다! 컴백 티저 이미지 공개… '압도적 카리스마'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강렬한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26일 가인을 시작으로 제아, 나르샤, 미료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선보였다. 네 멤버는 압도적인 스타일링과 헤어스타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가인은 이번 새 앨범을 위해 짧은 숏컷 헤어에 헤어 스크래치 등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허벅지와 등 쪽의 독특한 타투와 등라인이 깊게 파인 검은색 의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아는 단발머리에 핑크와 노란빛의 투톤헤어로 변신해 큰 테슬 귀걸이와 초크 목걸이를 더해 여성미와 신비한 매력을 선보였다. 아찔한 시스루 의상에 짙은 스모키 눈화장의 나르샤는 독특한 펌헤어를 완벽히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래퍼 미료는 검은색 긴 헤어와 화려한 재킷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특히 입술 피어싱과 목 아래의 하얀 타투로 강렬한 느낌을 더했다.
소속사 측은 티저 이미지 아래 방정식 형태로 된 이 문구는 새 앨범에 대한 결정적인 힌트라고 전했다.
브아걸의 새 앨범은 11월 5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