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야노시호, 한국 토크쇼 첫 출연! 사랑이와 싱크로율 100% 표정 포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사랑 추성훈

'해피투게더' 야노시호, 한국 토크쇼 첫 출연! 사랑이와 싱크로율 100% 표정 포착!

야노시호가 '해피투게더3'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내일(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이자 일본 톱 모델 야노시호가 출연해 안방극장에 통통 튀는 엔도르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추성훈의 아버지 추계이, 방송인 사유리, 모델 변정민이 동반 출연해 야노시호를 지원 사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야노시호는 토크쇼 첫 출연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현장을 사로잡았다. 야노시호는 MC 박명수와 첫 인사부터 "박명수 씨 알고 있다. 무서운 캐릭터!"라며 천진난만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야노시호는 솔직한 입담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그는 박쥐-미어캣 등 특이한 동물들은 기본이고, 딸 사랑이부터 삼둥이 만세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표정모사'들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야노시호는 "일본에서는 이런 거 한번도 안 해봤다"면서 부끄러워했고, 일본 톱 모델 포스를 잠시 내려놓은 야노시호의 발랄하고 털털한 매력에 촬영장은 '시호홀릭'에 빠졌다는 후문. 이같이 단숨에 '해투'를 사로잡은 야노시호의 활약은 내일 방송되는 '해투3' 야노시호 특집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은 "야노시호! 해투 출연하다니 대단해~", "야노시호 화보에서는 시크하고, 슈퍼맨에서는 호탕하고! 매력 만점임", "야노시호 토크쇼 처음 아님? 완전 대박인듯", "야노시호를 해투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신선함", "이번 주 해투는 꼭 봐야겠네. 날이면 날마다 볼 수 있는 게스트가 아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내일(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