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김주혁 하차
'1박 2일' 김주혁 하차, 29일 마지막 방송… "영화·드라마 스케쥴 조율 어려워"
배우 김주혁이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1박2일'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13년 12월1일 시즌3 첫 방송부터 2년 동안 함께 한 김주혁의 하차 소식을 전한다"며 "제작진은 '구탱이 형' 김주혁을 잊지 못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작진은 그간 김주혁과 하차 시기를 조율했다고 밝혔다. 김주혁은 오는 20~21일 촬영을 마지막으로 하차하며 촬영분은 오는 29일 방송된다. 김주혁의 후임은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최근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촬영에 합류하면서 일정 조율이 어려워졌다"고 하차 이유를 전했다.
김주혁은 소속사를 통해 "2년 전 '1박2일'을 처음 시작할 때 많은 불안과 두려움이 있었는데 배려 넘치고 착해 빠진 좋은 성품의 다섯 동생을 만나 2년 동안 잘 놀았다"며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청자 여러분들을 웃을 수 있게 해드려 신기했고 행복했다.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우리 멤버들과 '1박2일'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