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시아, 과거 백도빈 때문에 가출 고백 '여자 후배' 때문?
지난 29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배우 정시아와 딸 서우양이 꽃미모 모녀를 인증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 때문에 가출한 사연을 밝혔다.
정시아는 과거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결혼 후 가출을 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친구의 친구를 용납하는가'란 주제로 패널들간 솔직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은 선비다. 이성친구가 별로 없다"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결혼 초에 여 후배에게 연락이 온 적이 있다. 그런데 백도빈이 그 사실을 나에게 얘기하지 않고 숨겼다"라며 "순간 화가 나서 가출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정시아는 잉꼬부부인줄 알았던 부부 사이에 가출 이야기가 나오자 놀라는 사람들에 "막상 가출했지만 갈 곳이 없어 집 옥상에서 몇 시간 있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기다림이 주는 선물'편으로 이휘재가 쌍둥이와 함께 키즈 카페에서 정시아 모녀와 만났다.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우 군과 딸 서우 양 1남1녀를 두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관세 폭탄에 노동계 하투까지…'내우외환' 벼랑 끝 한국 경제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