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혜원♥김용준, 알고보니 SNS 사랑꾼들 '증거' 곳곳에서 포착! '이렇게 티를 냈네

사진. 김용준-박혜원 인스타그램
사진. 김용준-박혜원 인스타그램

박혜원♥김용준, 알고보니 SNS 사랑꾼들 '증거' 곳곳에서 포착! '이렇게 티를 냈네~'

그룹 SG워너비 김용준(31)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박혜원(28)으로 밝혀져 화제다.

김용준 소속사 관계자는 10일 티브이데일리에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현재 연예계 활동 중이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도 알 수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박혜원과 김용준은 수 개월 전부터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시차를 두고 공개한 사실이 드러났다.

김용준은 지난 10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KIAF'(한국국제아트페어)에 참석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박혜원도 하루 차이로 같은 곳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11월 초에는 부산 해운대 옥탑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1월 중순에는 일본을 배경으로 찍은 풍경 사진이 겹쳤다. 김용준과 박혜원은 '여기는 벌써 크리스마스' '여긴 벌써 크리스마스' 등 사진과 함께 쓴 문구도 비슷했다.

당시 SG워너비는 일본 도쿄 오사카 등에서 콘서트를 하던 시기였다.

이외에도 전 연인 황정음과 결별설이 난 후 포착된 김용준의 등산 근황 사진이 박혜원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어 두 사람의 인연이 곳곳에서 발견됐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