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예총 대구시연합회(회장 류형우)가 운영하는 대구예술문화대학(학장 한대곤)이 2016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구예술문화대학은 음악, 미술, 연극, 사진, 무용, 문학, 연예, 영화, 건축 등 대구예총 10개 협회 소속 전문예술인과 유명 강사진으로 교수진을 구성, 매주 1회(화) 강의를 개최한다.
올해 강의는 박동규 시인(서울대학교 명예교수)이 '가치 있는 삶'을 주제로, 코미디언 김병조(조선대학교 교육대학원 초빙교수, 명예평생교육원장) 교수가 '명심보감에서 배우는 행복'을 강의하며, 뽀빠이 이상용, 뮤지컬 배우 박소연, 방송인 한기웅, 벌꿀연구가 안상규 등이 각 분야의 강의를 진행한다.
또 대구예총 산하 건축가회, 국악협회, 무용협회, 문인협회, 미술협회, 사진협회, 연극협회, 연예협회, 영화협회, 음악협회 소속 전문예술인들이 각 분야의 이론과 실기를 강의한다.
강의는 3월부터 12월까지(7, 8월 하계방학) 총 29강으로 진행되며 학기 중 특별 야외 활동과 수강생 자치 활동 등으로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대구 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참가하게 된다.
수강신청은 2월 말까지이며 1년 수강료는 35만원이다. 매 강의마다 중식이 제공된다. 개강식은 3월 14일(화) 대구문화예술회관 비슬홀에서 열린다. 053)651-5028.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