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며 묘한 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강수지와 김국진이 결혼 이야기를 나눴다.
22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의 최근 녹화에서 강수지는 김국진에게 할 말이 있다며 조심스레 운을 뗀 후 "오빠 결혼할 생각 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강수지가 이런 질문을 하게 된 이유는 김국진이 과거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서 다른 MC들이 당시 게스트들 중 "결혼하고 싶은 사람을 골라라"라고 질문을 던졌을 때 그가 "강수지"라고 대답했기 때문이다.
이날 강수지의 기습 돌직구 질문에 김국진은 잠시 당황한 듯 웃다가 이내 솔직한 대답을 건넸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공개된 스틸컷에서 김국진의 손등에 '수지꺼'라고 적혀있고, 서로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을 보여 김국진, 강수지 두 사람의 로맨스에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강수지의 돌직구 질문에 대한 김국진의 대답은 22일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