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렛츠 Go 대구FC] 대구FC, 대구도시철도公·대구경북병무청 업무협약 체결

"대중교통 이용 스포츠 관람 활성화"-"입영 예정자 등 관람료 3천원 할인"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왼쪽) 사장과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가 30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했다. 대구FC 제공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왼쪽) 사장과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가 30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했다. 대구FC 제공

대구FC는 지난달 30일 대구도시철도공사, 31일 대구경북지방병무청과 각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구FC는 경기장 내 홍보를 통해 대구도시철도공사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한 스포츠 관람 문화 활성화, 문화 콘텐츠 보급 등을 대구도시철도공사와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대구도시철도공사 5층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과 대구FC 조광래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대구FC는 또 대구경북지방병무청과의 협약에 따라 동원훈련 이수자, 현역입영통지서 수령자, 병역 명문가, 사회복무요원 등에게 관람료를 3천원 할인하고, 앞으로 홍보 등 상호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최철준 대구경북지방병무청장은 "병역이행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라 사랑 정신을 함양하는 협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병역이행이 우리 사회의 자랑스러운 일이 되도록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대구는 이달 10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경남FC를 상대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