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란, '딴따라' OST 두 번째 주자! 지성-혜리 심쿵 허리 꺾지 장면 삽입곡 '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사진.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개리에 이은 '딴따라' OST 라인업의 두 번째 주자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수란임이 밝혀졌다.

특히 수란이 참여한 '딴따라'의 두 번째 OST 곡 '너의 꿈에'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2회에서 방송된 지성-혜리의 '심쿵 허리 꺾기'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으며, 오는 29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회 방송에서는 신석호(지성 분)가 그린(혜리 분)의 아르바이트 장소에서 넘어지려는 그의 허리를 받쳐주었던 '심쿵 허리 꺾기' 장면이 그려지며 달달함이 넘쳐 흐르는 OST가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이에 배경에 삽입된 OST에 대해 시청자들의 폭풍 관심이 쏠린바 있다.

이는 '딴따라'의 두 번째 OST 곡인 '너의 꿈에'로 봄 햇살을 쬐는 듯 따스한 느낌을 담은 러브송이다. 특히 지코, 빈지노, 프라이머리 등 대세 힙합 뮤지션들의 피쳐링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수란이 참여해 달콤한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너의 꿈에'는 심플하면서도 그루브 가득한 드럼과 재즈풍 기타리듬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통통 튀는 멜로디에 수란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더해져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리듬을 타게 만든다. 또한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수란의 목소리와 "어깨를 내어 줘 나를 꼭 안아줘 To Your Dream"이라는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사랑에 대한 설렘을 느끼게 해준다.

개리에 이어 수란까지 어벤저스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28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