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 혼자 산다 장우혁, 은밀한 사생활 공개 "럭셔리 펜트하우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하는 장우혁이 데뷔 20년 만에 마련한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공개, 반전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장우혁의 싱글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우혁은 데뷔 20년 만에 마련한 럭셔리 펜트하우스를 공개, 넓은 거실과 옥상 테라스까지 있는 싱글하우스를 선보였다. 싱글남의 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가 눈길을 끈다.

특히 고급 펜트하우스에 살지만 인테리어만큼은 단출하게 꾸밀 정도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그의 반전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 특히 충전식 전기 자동차를 타고,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룩을 통해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한복을 연상케 하는 흰색 깔맞춤 데일리룩은 장우혁표 패션 아이템이 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그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장우혁의 라이프는 반전 그 자체다. 소박하고 담백한 그의 매력적인 싱글 라이프를 주목해달라"고 귀띔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