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지 '愛틋하게 메이크업' 수수함 빛난 내추럴함으로 한듯 안 한듯‥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화면 캡처
사진. KBS2 화면 캡처

KBS2 '함부로 애틋하게' 드라마 속 수지의 메이크업이 여성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 속 비굴하고 속물적인 다큐 PD로 등장하는 수지는 앞서 많은 영화에서 보여 졌던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내추럴함을 강조해 역할의 전투적인 직업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피부는 본연의 맑고 밝은 톤을 살려 베이스 단계를 거의 안 한 듯하게 투명하게 표현했다. 눈두덩과 콧대에만 음영 섀도를 아주 엷게 발라 입체감 있는 얼굴을 부각시켰다.

아이라인은 눈 앞머리부터 끝까지 무른 제형의 제품을 사용해 티가 나지 않게 그린 뒤 눈꼬리 끝에만 젤라이너로 포인트를 줘서 수수한 느낌을 준다. 또 속눈썹을 뷰러로 과하게 집지 않고 마스카라를 발라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눈썹 역시 본래 가지고 있는 형태를 그대로 살려 여성스러움을 표현했다.

입술과 양 볼은 은은한 코랄 핑크 컬러로 혈색을 살렸고 겉 표면을 매트하게 마무리해 수지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늘 법원에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에 대한 구형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특검이 사형 또는 무기형을 구형할 가능성...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9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열린 '2026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새롭게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이날 이 사장...
경기 파주에서 60대 남성이 보험설계사 B씨를 자신의 집에서 약 50분간 붙잡아둔 사건이 발생했으며, 이 남성 A씨는 반복적인 보험 가입 권...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