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하모니'(단장 김영준)가 지휘자 우성규의 지휘로 10일(토) 오후 7시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에는 '덴탈 하모니' 단원들과 '리틀 하모니'가 출연하며, 테너 한용희(영남대 성악과 교수)가 특별 출연한다.
1부에서는 덴탈 하모니 단원들이 김효경의 반주로 박지훈 작곡의 '반딧불 미사' 중 Kyrie, Gloria, Sanctus 등을 연주하고, 테너 한용희 교수가 오태경 반주로 '넌 왜 울지 않고' '뱃노래' 등을 연주한다.
2부에서는 '청산에 살리라' '진달래꽃' '산촌' 등을 합창하고, 리틀 하모니 단원들이 마소영의 지휘로 '아침의 노래' '무지개빛 하모니' '숲속 풍경' 등을 연주한다. 3부에서는 'A Concert Celebration' '나는 나비'를 연주한다.
'덴탈 하모니'는 음악을 사랑하고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대구경북 치과의사와 그 가족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혼성합창단이다. 병원이라는 공간을 벗어나 아름다운 음악을 즐기고 합창의 하모니처럼 우리 사회의 통합, 사회봉사를 이루어나가고자 2012년 12월 창단했다. 이번 연주회에서 모금된 금액은 전액 소년소녀 가장을 돕는 데 쓰인다. 010-9099-4338.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