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4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의 하나로 온라인쇼핑몰 특가전 '사이버 핫데이즈(Hot Days)'를 이날부터 7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이버 핫데이즈는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쇼핑몰 27개사가 참여해 요일별로 패션, 디지털, 뷰티, 리빙 등 4대 부문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첫날인 4일은 '패션데이'로 11번가 등 25개사가 운동화, 쥬얼리, 아웃도어 등 주요 패션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5일은 '디지털데이'로 G마켓 등 19개사가 참여해 디지털TV, 가전제품 등을 40~70% 할인 판매한다.
6일은 '뷰티데이'로 롯데닷컴 등 22개사가 화장품, 향수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마지막날인 7일은 '리빙데이'로 NS홈쇼핑 등 23개사가 유아용품, 지역특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올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는 오픈마켓부터 소셜커머스까지 총 85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하고 있다.
대한상의는 "지난해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는 오픈마켓 위주로 16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했는데, 올해는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대응하고자 사이버 핫데이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이준석 "강유정 대변인, 진실 지우려 기록 조작…해임해야"
권성동 구속 직후 페북 입장문 "민주당, 피냄새 맡은 상어떼처럼 몰려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