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뇌요미 박경, 멘사 회원 된다 "데뷔 2000일에 멘사 테스트 통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블락비 공식 SNS
사진. 블락비 공식 SNS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멘사 테스트에 통과하며 멘사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했다.

4일 블락비 공식 SNS에는 "데뷔 2000일인 오늘. 박경에게 너무나 기쁜 소식을 듣고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면서 "tvN '문제적남자'에서 멘사 테스트를 권유받고 응시하여 통과, 멘사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을 받았다고 한다. 블락비 박경 정말 대단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경의 증명사진과 함께 '합격'이라는 멘사 테스트 응시 결과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블락비 측에 따르면 박경은 9월 24일 멘사 테스트에 응시한 후 합격통지서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박경은 tvN '문제적 남자'에서 '뇌요미'라는 별명으로 수학적 능력과 계산적 사고를 보여주며 뛰어난 활약을 보여왔다. 진짜 멘사 회원으로 가입하게 된 박경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