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생활전반에 필요한 위생용품 전문브랜드 생리대 '시크릿데이'가 오는 10월부터 남자친구 에릭남과 함께 한다.
'1가구 1에릭남 보급', '국민남친', 가싶남(갖고 싶은 남자)' 등 숱한 애칭이 따라붙는 에릭남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것.
누나부터 소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소유하면서 '국민남친' 의 수식어가 따라 붙는 에릭남은 '우리결혼했어요' 프로그램을 통해 이렇게 완벽한 남편이 있나 싶을 정도로 세심하고 사소한 배려와 몸에 배어있는 매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시크릿데이의 에릭남 모델 발탁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뇌섹남이라 불릴만한 놀라운 스펙과 재미있는 예능감까지 겸비한 에릭남이 시크릿데이 브랜드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크다." 고 말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에릭남의 몸에 배어있는 매너와 남을 배려하는 모습이 시크릿데이 브랜드와 잘 어울릴 것 같았다." 며 "에릭남의 친숙하고 배려심 깊음 남자친구 모습을 통해 '여성을 잘 아는 시크릿데이' 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15년 업력을 바탕으로 여성 생활전반에 필요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여성 중심의 안전 실천을 기반으로 품질에 대한 만족도, 소비자 차원의 서비스, 경제적 효율성을 대내외적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