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혼술남녀' 샤이니 키, 연기 호평 세례 "극찬에 감사한 마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키 인스타그램
사진. 키 인스타그램

샤이니 키가 '혼술남녀' 연기 호평 세례에 감사함을 전했다.

4일 오후 2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샤이니(SHiNee) 정규 5집 앨범 '1 of 1'(원 오브 원) 발표회 기자간담회에서 키는 현재 출연 중인 '혼술남녀' 관련 질문을 받았다. 그는 '혼술남녀'에서 공시생 기범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키는 "사실 데뷔했을 때는 내가 드라마를 할 줄은 몰랐는데, 극찬에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회차가 거듭될수록 열심히 연기하겠다"라고 부끄러워하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으면 차별화된 연기를 보여주고 싶은 욕심도 있다"고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샤이니는 오늘(4일) 자정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앨범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고, 6일부터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